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주말 챗봇 케이톡 이용 방법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주말 챗봇 케이톡 이용 방법

오늘은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신청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TV연관 문의 시 위의 콜센터 전화번호로 전화결합 후 1번위성 tv인터넷서비스을 누르시면 해당상품 고객센터로 운영이 됩니다. 인터넷, TV 서비스 장애, 고장 발생으로 인해 AS를 신청할 경우에는 평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고객센터가 운영을 하니 상담원을 통하여 AS를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skt 고객센터 상담 시간

skt 고객센터 상담 시간

대부분 고객센터는 오전 9시오후 6시까지로 지정되어있습니다. skt도 비슷하게 전화조언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예외적으로 인공지능 조언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니 참고 바랍니다.

대신 휴대폰 상담인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과 유선전화인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TV 품질 연관 장애 조언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또한 점심시간(12:00~13:00)에는 무선-분실, 습득, 통화품질, 로밍, 유선-장애 고장 상담의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KT 고객센터 온라인 지원 서비스 안내 확인

KT 온라인 고객센터에서 지희망하는 서비스는 참 다양합니다. 그중 모바일 관련해 요금 서비스, 조회 서비스, 신청서비스 등 모두 로그인만 하면 바로 접수가 가능하고 조회 신청이 가능합니다. KT 온라인 지원 서비스는 더 자세히 알아보시고 싶으시다면 눌러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특히, 휴대폰 분실 신청의 경우는 빠르게 조치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수어시각장애인 상담 서비스 안내

보편적인 ARS서비스 이용이 까다로운 시각장애인이나 청각장애인을 위해 수어상담 서비스나 시각장애인 바로결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수어상담 이용안내 KT모바일이나 인터넷,TV 상품등에 관련해 수어로 상담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이용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인터넷, tv, 인터넷 전화 고장 진단

인터넷, tv, 인터넷 전화 고장 진단을 해볼 수 있습니다. 직접 진단했음에도 문제가 있다면 그때 고객센터 연결하시고 AS 신청하셔도 늦지 않을 거 같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리셋을 도와주는 서비스인데요. 아래와 같은 절차대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보통 기기가 갑작스레 정상동작하지 않을 때 대응하는 방법 중에 가장 보편적인 것은 기기 껐다. 켜는 거잖아요. 이것을 위해서 굳이 소중한 인력인 KT 기사님이 오시지 않아도 가능한 부분일 수 있으니까요. 이런 것이 특히 기다리지 않아도 로그인 이후에 진단하기로 가능하다니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AS 신청방법

인터넷, TV, 모바일알뜰폰 연관 AS는 고객센터콜센터 혹은 홈페이지AS신청란을 통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컴퓨터PC를 통하여 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하면 현재 가입되어 있는 상품을 선택해볼 수 있습니다. 상품 선택 후 연락을 받을 연락처와 TV, 인터넷, 알뜰폰 서비스 고장 증상, 요청 내용을 내용란에 기재하시면 AS가 접수되고 추후 상담원에게 스카이라이프 AS 연관 소개를 받아 방문 일정 등을 정하는 방식입니다.

AS를 신청하기 전에 자가진단을 통하여 자체적으로 해결이 가능한지를 확인하신 후에 AS를 접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기사가 출장방문을 하는 경우 출장비 등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가진단은 Skylife 홈페이지-고객지원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의 페이지 접속 후해당하는 증상을 누르시면 자가진단이 시작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skt 고객센터 상담 시간

대부분 고객센터는 오전 9시오후 6시까지로 지정되어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 고객센터 온라인 지원 서비스 안내

KT 온라인 고객센터에서 지희망하는 서비스는 참 다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수어시각장애인 상담 서비스

보편적인 ARS서비스 이용이 까다로운 시각장애인이나 청각장애인을 위해 수어상담 서비스나 시각장애인 바로결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